채용과정

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으로
한발 더 나아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
함께 성장할 인재 채용과정을 설명합니다.

채용과정

STEP 01 지원서 접수

온라인 지원을 통해 입사지원 받으며 입사지원서(자기소개서 포함),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, 경력증명서(해당자), 자격증사본(해당자)을 recruit@company.com으로 접수합니다.

STEP 02 서류전형

내부 심사를 통해 입사지원서등을 검토 및 심사합니다.

STEP 03 면접전형

서류전형 합격자는 실무 및 임원 면접을 실시합니다.
면접전형은 당사 사정에 의거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STEP 04 합격통보

최종 합격자는 사이트 개제 및 개별통보를 통해 합격 전달합니다.